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과학과신학의 대화 MOU 체결식
2026-06-24 13:50:33
관리자
조회수 48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과학과신학의 대화 MOU 체결식
무신론이 던지는 다양한 도전에 응답하고, 균형있는 신앙을 세워가기 위해
우리는 과학의 물음과 주장을 진지하게 경청하고, 대답을 모색하며, 시대를 설득해야 하는 과제 앞에 놓여 있습니다.
총회는 이 시대적 요구에 응답하고, 신앙과 과학을 균형있게 이해할 수 있는 길을 만들기 위해
과학과 신학의 대화(과신대)와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6월 24일(수) 오전 11시, 기장총회 대회의실에서 MOU체결식이 열렸습니다.

▲총회 교육국장인 김진아 목사의 진행으로 MOU가 진행되었습니다.

▲총회 총무인 이훈삼 목사는 MOU의 취지를 함께 나누고

▲과신대 대표인 우종학 교수도 MOU체결에 대한 취지와 인사를 함께 나누었습니다.

▲총회와 과신대는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관계를 수립하기로 약속하고

▲교육 및 연구, 자료 개발 및 출판, 사역 가치 제고를 위한 여러 일에 협력하도록 서약했습니다.

▲이번 MOU가 과학과 신앙이 대화의 장을 열고
교회가 더욱 건강히 세워질 수 있는 출발이 되길 소망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
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