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한반도 평화를 위한 연합기도회 "남북과 북미 정상회담의 성공과 한반도 평화공존을 위해 기도합시다."

관리자 (기타,총회본부,목사) 2018-04-11 (수) 14:41 5년전 6398  

"남북과 북미 정상회담의 성공과 한반도 평화공존을 위해 기도합시다."

 

참으로 오랜 세월 우리 한반도의 그리스도인들은 분단과 냉전의 고통 속에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참된 평화를 갈망하며 살아왔습니다. 남북이 함께 참여한 평창동계올림픽 이후에 개최되는 남북과 북미 정상회담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다시 한 번 한반도에서 생명과 정의와 평화의 길을 열어 갈 수 있도록 역사적 계기를 마련해 주신 것입니다. 한반도에 화해와 상생과 평화공존의 새 시대가 열리도록 성령의 세밀한 인도하심에 따라 온 정성 다해 기도하며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평화통일을 간절히 염원하며 모든 기장인은 다음과 같이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남북과 북미 정상회담이 이루어지는 날까지 매일 정오에 1분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해 기도합시다.(기도카드 이용)

 

2. 419일 정오, 연동교회(종로 5)에서 드리는 한반도 평화를 위한 한국교회 연합기도회에 적극 참여합시다.

 

3. 이후 평화와 통일을 향한 한국교회의 선교에 적극 동참합시다.

 

평화의 기도행진을 꾸준히 이어온 한국기독교장로회 온 교회와 교인들이 정상회담의 성공적 개최와 평화통일을 위해 적극참여 할 수 있도록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한 목회서신을 참조 바랍니다.)

 

(문의 : 평화공동체운동본부 사무국장 한세욱 목사 010-9873-7955)

 


한반도 평화를 위한 연합기도회 웹자보-1.jpg

한반도 평화를 위한 연합기도회-기도카드.jpg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츲ҺڻȰ ⵵ 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ȸͽ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