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평화통일 월요기도회] 제 167차 후기

관리자 (기타,총회본부,목사) 2018-10-10 (수) 11:41 5년전 2343  

167차 평화통일 월요기도회를 부산노회 선교위원회 주관으로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167차 평화통일 월요기도회는 소이산 정상에서 드렸습니다. 기도회에 이어 노동당사, 철원 DMZ 평화기행을 진행하였습니다.

저 멀리 부산에서부터 철원까지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며 달려온 부산노회 선교위원회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67차 평화통일 월요기도회>

-일시 : 2018109() 14:00

-장소 : 소이산 정상(강원도 철원)

-주관 : 부산노회 선교위원회

 

 

인도 : 김광식 목사(부산노회 선교위원장, 김해벧엘교회)

기도 : 신석규 장로(한교회)

특송 : 한교회 일동

설교 : 한기양 목사 (평화공동체운동본부 집행위원장, 울산새생명교회)

중보기도 :

       “한반도 평화통일 정착과 평화협정 체결을 위한 기도” - 최병학 목사 (남부산용호교회)

       “대북 경제 협력과 제재 완화를 위한 기도” - 박종권 집사 (하나교회)

성찬 집례 : 김광호 목사 (부산노회 노회장, 부산중부교회)

축도 : 공명탁 목사 (하나교회)


KakaoTalk_Moim_7XYLyyLY2bsEKaziudrWvyDOcw4wro.jpg

KakaoTalk_Moim_7XYLyyLY2bsEKaziudrWvyDOcvTNvk.jpg

KakaoTalk_Moim_7XYLyyLY2bsEKaziudrWvyDOcvIwsW.jpg

KakaoTalk_Moim_7XYLyyLY2bsEKaziudrWvyDOcvy4w2.jpg

 

 

중보기도 (최병학 목사)

 

야곱과 에서가 다시 만나듯 남과 북이 다시 하나님 손 안에서 하나가 되기를 원하시는 사랑과 화해와 평화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시간 평화통일기도회로 서울과 부산에서 모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한반도 평화통일 정착과 평화협정 체결을 위해 기도하오니 우리의 기도를 받아 주시옵소서.

 

역사의 하나님!

지난 시기 우리 민족이 겪어온 분단과 전쟁, 적대와 대결의 세월이 점점 물러가고 평화와 번영의 무지개가 한라에서 백두까지 피어오르고 있음을 바라봅니다. 역사의 주관자이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 평화, 통일, 번영의 새 역사가 펼쳐지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평화의 하나님!

분단과 갈등의 대명사였던 판문점에서 역사적인 남북 정상의 상봉과 회담이 진행되었고 판문점선언이 채택되어 마침내 남과 북은 화해의 길로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평양에서의 두 정상의 만남은, 이제 통일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민족의 생존권을 위협하고 공동의 발전을 가로막는 분단의 걸림돌들과 전쟁의 온상들을 말끔이 거둬내고 한반도의 항구적인 평화를 이뤄주시고 동북아시아와 세계의 평화와 안전의 디딤돌이 될 수 있또록 이 민족을 들어 써 주시옵소서.

 

희망의 하나님!

우리가 더 큰 꿈을 꾸기 원합니다. 5천년의 민족사를 자랑하던 우리 민족이 70년간이나 남과 북으로 갈라져 살고 있습니다. 우리 민족은 이제 더 이상 분열의 불행과 고통을 강요당할 수 없습니다. 이제 새로운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 민족의 삶이 역사적 전환점을 맞이하도록 이끌어 주옵소서. 마음과 마음을 열고 화해와 통일로 이어지는 평화와 번영의 새 역사를 이루어 주시옵소서.

 

창조의 하나님!

이제 이곳 비무장지대에 와서 믿음의 눈으로 보니 분열과 대결의 상징이었던 판문점과 비무장지대가 평화와 통일, 화해의 출발로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이곳에서 성령의 충만한 물결이 한반도 곳곳에 흘러 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온 겨레가 그토록 바라던 평화와 통일의 열매가 주렁주얼 달리도록 이끌어 주옵소서. 한반도에 평화가 정착되고 통일이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이뤙지게 하시며 이를 위해 평화협정 체결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남과 북, 해외의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한반도의 평화, 통일, 번영을 위해 힘써 일하도록 힘과 지혜와 용기를 주시고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이 적극 지지해 나서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막힌담을 헐고 하나 되게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츲ҺڻȰ ⵵ 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ȸͽ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