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총무 동정 714] 한기장어린이집협의회 간담회

관리자 (기타,총회본부,목사) 2022-10-01 (토) 15:44 1년전 489  

9월의 마지막 날 서울 총회본부에서 한기장어린이집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하여, 한기장복지재단의 어린이집 원장님들과 상견례를 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기장복지재단에는 전국적으로 9개의 어린이집이 있습니다. 그중 6개소는 지자체로 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해오고 있고, 3개소는 지자체의 요청으로 법인이 설치한 어린이집이며, 그중 한곳은 장애아 전담 어린이집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큰사고 없이 어린이집과 아이들을 잘 지켜주시는 일을 감당하시는 원장님들이 참 대단해 보였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어린이집협의회 총무이시며, 즐거운어린이집(강남교회 후원협력)에서 13년을 교사로 원장으로 섬기시고 사직하신 오수영 원장님에 대한 감사패를 멀리 계신 김희웅 이사장님을 대신해 한기장복지재단 이사로서 제가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그리고 한기장 어린이집 9개소는 어린이집 평가에서 모두 A등급을 받으셨다고 하는 반가운 소식도 들었습니다.


최적의 보육 환경과 최고의 어린이집을 만들어 주시고, 너무도 소중한 일들을 감당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먼길 함께하시고, 시설 소개를 잘 해 주신 원장님...


주님의 사랑으로 섬기는 시설장으로, 더욱 소통하고 발전하는 어린이집 협의회를 만드셔서 법인의 큰 힘이 되어주기를 기도하겠습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츲ҺڻȰ ⵵ 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ȸͽ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