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2021학년도 한신대학교 신학부 신입학 추가모집에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신대학교 (기타,,기타) 2021-03-03 (수) 17:52 3년전 1220  


하나님이 주시는 사랑과 평화가 사순절 기간 함께하시길 빕니다!   

한신대학교 신학부 학생 추가모집(15명 모집, 7명 지원)을 위해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몇 년 전부터 현실화된 학령인구감소가 2021학년도 대학입시에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수도권 대학은 추가모집을 통해 신입생을 가까스로 충원하였습니다. 지방의 많은 대학들은 추가모집을 했지만, 결국 정원을 채우지 못했습니다.

모든 대학이 신입생 유치에 사활을 거는 이유는 교육부의 ‘3주기 대학 기본 역량 진단’ (이하 대학평가)과 관계가 있습니다. 교육부의 대학평가항목에는 신입생 충원률이 들어가 있습니다. 교육부는 일정 비율 이상 신입생을 충원하지 못하는 대학에 불이익(재정지원 제한)을 주겠다고 통보했습니다. 한신대학교는 이번 추가모집에서 기장 공동체의 기도와 많은 관심으로 인해 교육부가 요구하는 신입생 충원률을 맞출 수 있었습니다

한신대학교는 한국기독교장로회가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분명한 신념과 원칙을 가지고 한신대학교 신학부와 신학대학원과 관련된 자료들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한신대학교 신학교육과 교역자 수급에 대한 제안’(2020630)을 한국기독교장로회 노회 임원들께 배포하였습니다. (게시판 제안·나눔 5255) 이어서 권역별로 나누어 3차례에 걸쳐 노회임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산협력중점교수 2명을 충원하였고, 교회를 방문하면서 학교를 홍보하고 2021년 신입생을 모집하기도 했습니다.

2021년 봄 노회에서 한신대학교 신학생모집과 관련해서 진지하게 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신학부 추가모집에 관심과 도움주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교단과 함께 영적 성장을 함께하는 한신대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21. 3. 3.

한신대학교 총장 연규홍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츲ҺڻȰ ⵵ 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ȸͽ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