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
 
 
 

 

제37회 “長空사상연구 목요강좌”- “구원에 대한 성서적-신학적 성찰 : 한국기독교장로회의 선교 방향과 연관하여”

장공기념사… (기타,,기타) 2015-09-02 (수) 13:37 8년전 3694  


37長空사상연구 목요강좌에 초청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평화의 인사를 드립니다.

 

()장공 김재준 목사 기념사업회는 長空의 사상과 정신, 신앙과 삶을 이어 창조적으로 계승발전시키기 위해 長空사상연구 목요강좌를 열고 있습니다. 이번 37회에는 구원에 대한 성서적-신학적 성찰 : 한국기독교장로회의 선교 방향과 연관하여라는 주제를 가지고 연세대 조직신학 김균진 교수를 모시고 강좌를 개최합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은퇴 후 신학연구에 더 깊이 투신하고 있는 김균진 교수가 구원론에 대한 총망라와 함께 기장교단에 대한 애정으로, ‘생명을 구원하는데목적하는 선교의 내용과 기장 선교의 방향성을 장공신학과 연관하여 성찰해보려는데 강좌의 핵심이 있습니다. 長空의 사상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일에 아래와 같이 귀하를 초청하오니, 꼭 참석하셔서 長空사상을 심화, 발전시키는 일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長空사상연구 목요강좌37회 강좌 안내

 

1. 일시 : 2015917() 오후 5

2. 장소 : 한신대학교 신학대학원 長空기념관 32311호 세미나실(서울시 강북구 인수봉로 159)

3. 주제 : 구원에 대한 성서적-신학적 성찰 : 한국기독교장로회의 선교 방향과 연관하여

4. 강사 : 김균진 박사(연세대 명예교수)
한신대학교 신학과 졸업, 연세대학교 대학원 철학과에서 석사학위(M. A.), 독일의 튀빙겐 대학교에서 몰트만 교수의 지도로 신학박사 학위(Dr. theol.)를 받았다. 1977년부터 2009년까지 연세대학교 신과대학과 연합신학대학원 교수로 재직했고. 다수의 저작 가운데 은퇴 후 최근 기독교신학을 총망라한 기독교 신학1, 2, 3, 현대 신학 사상, 죽음과 부활의 신학등의 저작선집 8권을 저술했다.

5. 주관 : 사단법인 장공 김재준 목사 기념사업회 학술위원회

 

* 세미나가 끝난 후 함께 저녁식사를 나눕니다.

 

201592

 

사단법인 장공 김재준 목사 기념사업회 이 사 장 김 경 재

학술위원장 이 기 영(직인생략)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츲ҺڻȰ ⵵ ȸ ѱ⵶ȸȸȸ ()ظ ѽŴѵȸ μȸڿȸ ȸ б ѽŴб ûȸȸ ŵȸ ŵȸ ȸÿ ѱ⵶ȸȸͽп